삼성게임즈, EVERY GAME(Blockchain Game Platform), YOOSHI 프로젝트와 MOU

2021년 05월 27일 16시 31분 40초

삼성게임즈, EVERY GAME(Blockchain Game Platform), YOOSHI 프로젝트와 MOU를 하였다.

 

블록체인게임과 일반 게임의 홍보 및 서비스를 위해 글로벌 시장 확대 및 게임 시장의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하였다.

 

‘에브리게임’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콘텐츠 이용자 및 개발자와 협력사에게 신뢰와 안정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 게임이용 환경과 거의 동일한 환경을 준비해 편의성을 기반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퍼블릭 블록체인에 ERC-20 기반의 게임 코인을 결제수단으로 사용하며, 프라이빗 블록체인으로 플랫폼 내 게임 머니로 전환해 플랫폼 내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거시경제학의 지급준비금 제도와 같은 뱅킹 시스템을 적용한다. 일본의 지급준비율은 0.8%이며 미국은 0%이고 한국은 7% 로 규정하고 있으나, 에브리게임 뱅킹 시스템은 코인 발행량의 15%를 배분하여 최대한 안정적인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한다. 모든 데이터들은 하이퍼렛저를 이용해 블록체인화 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결제 예치, 광고, 정산, 운영 관리, 아이템 거래 및 NFT, 커뮤니티, 시스템을 준비 중이며, 블록체인 독점 판권을 확보한 게임들의 서비스를 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YOOSHI 프로젝트는 커뮤니티 기반에 의해 공정하게 발행된 MEME 토큰이다. 프로젝트는 다양한 재미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수익성 기회를 제공한다. YOOSHI는 100% 진정한 탈중앙화 프로젝트로써 재단 팀원이 보유한 물량이 전혀 없으며, 프라이빗 세일도 진행하지 않았다. 또 그 어느 누구도 토큰의 프라이빗 키를 소유하지 않고 있다. YOOSHI는 “YooShi= Static Rewards, LP Acquisition, Manual Burn!”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

 

YOOSHI는 지난 5월 15일에 Pancakeswap에 상장되었으며, Pancakeswap에 상장된지 1시간여만에 2천여 홀더수를 보유하게 되었으며, 재단의 발행계획에 따라 2%의 물량을 소각진행 하였다. 5월 16일 홀더수는 1만명을 돌파하였으며, 추가로 2% 물량을 소각 진행하였다. 5월 17일 핫빗 코리아 글로벌 첫 런칭이후 LBANK와 Bilaxy 등 다양한 거래소에서 YOOSHI를 상장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