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극강의 파괴력과 생존력 갖춘 ‘석궁사’ 등장

2021년 06월 02일 15시 35분 26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오늘(2일) 최초 신규 직업 ‘석궁사’를 공개했다.

 

석궁사는 <미르4> 유일의 원거리 물리 공격형 직업이다. 활을 개량해 파괴적인 힘을 더한 석궁과 강력한 무공을 통해 극강의 파괴력과 생존력을 자랑한다.

 

한 자리에서 머무르며 스킬 사용 시 버프가 중첩되고 치명 확정 공격이 가능해 사냥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원거리에서 상대를 저격해 공격할 수 있는 강력한 스나이핑 스킬로 화끈한 손맛을 제공한다.

 

특히, 석궁사는 전투나 위급 상황에서 모습을 감추는 은신술을 보유해 타깃 설정을 무력화시켜 손쉽게 탈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치명과 사냥에 특화된 불 속성 영웅 등급 정령 ‘화염요마 비요호’가 등장했다. 화염요마 비요호는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랍 확률까지 증가시켜 사냥 효율을 높여준다.

 

화염요마 비요호는 일주일동안 열리는 정령 특별소환 탭에서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미르4> 석궁사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들은 영웅 도전 향로, 신룡의 강화석, 차원문과 토벌 입장권 등이 담긴 ‘사전예약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신규 서버 ‘용비01’을 추가하고, 직업별 스킬 밸런스 조정을 실시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