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데이, 초보자도 할 수 있는 홈트 플랜 제공

2021년 06월 09일 15시 03분 09초

여름철을 앞두고 체력과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을 결심했지만 집콕족인데다, 꾸준히 체계적으로 운동할 자신이 없다면?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홈 트레이닝 플랫폼 핏데이가 적절한 솔루션이 될 수 있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핏데이는 6월 들어 일일 방문자수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양대마켓 누적 다운로드수는 55만회 이상을 달성했으며, 유저 재방문율은 90%에 달한다.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유저층이 핏데이를 이용하고 있다. 쉽고 부담없이 매일 운동을 따라하다 보면 체중이 감량되고 근력이 강화되며 원하는 부분에 탄력이 생기는 등 운동 효과가 몸에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유저들의 평가다.

 

핏데이는 근력 훈련에 초점이 맞춰진 홈 트레이닝 플랫폼으로 풀 보이스 트레이닝 기능을 제공해 개인 트레이너를 옆에 두고 운동하는 것 같은 경험을 유저들에게 선사한다. 비싼 운동기구를 구입하거나 수강료를 들이지 않고도 맞춤형운동을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핏데이 이용자는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매일 7분 운동’을 비롯해 26일 코스의 '저질 체력 탈출하기', 24일 코스의 '뱃살 제거 다이어트' 등 다양한 맞춤형 플랜을 선택 가능하다. 매 차수 완료시 스탬프가 찍히기에, 성취감을 맛보면서 운동 진도 관리를 용이하게 할 수 있다.

 

또한, 핏데이는 ‘층간소음 대체 운동’ 기능을 지원해 아파트에서도 주변에 피해를 주지 않고 다양한 홈트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운동 전후 스트레칭 동작뿐만 아니라 어깨 결림, 요통, 변비, 피로 등을 해소할 수 있는 통증 완화 동작 등 일상 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는 19종류의 스트레칭 방법도 알려준다.

 

핏데이는 이와 함께 이용자의 총 걸음수, 운동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오늘의 활동량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이용자의 경우는 'Btv x 핏데이' 서비스를 통해 집 안에서 전문 트레이너와 대화하듯이 운동하는 게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