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기원, 대규모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 실시

2021년 06월 11일 13시 26분 27초

‘용의기원’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대대적으로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룽투코리아는 11일 시공 초월 액션 MMORPG ‘용의기원’이 더욱 쾌적하고 원활한 플레이를 제공하고자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단계별 관문의 보스를 처치하여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던 ‘유혼황야’의 개선이 진행됐다. 회사는 영혼의 성장을 더욱 가까이 마주할 수 있도록 난이도 하향 및 보상시스템을 개편하여 이전보다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어들도록 개선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콘텐츠 ‘개천영기’가 확장됐다. 이번 확장으로 개천영기만의 통영 시스템을 통해 특별한 속성들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유저들이 기다리던 ‘용신도움’ 콘텐츠의 최적화도 이뤄졌다. 유저들은 이번 최적화로 ‘영기 던전’과 ‘정상 수련’의 콘텐츠 보상을 용신도움에서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요정의 최대 레벨이 30레벨에서 50레벨로 확장됐으며, 점검 이후부터 7월 1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14일 특별 출석 이벤트로 매일 ‘귀속금화’를 포함한 ‘뽑기권’, ‘랜덤장비’ 및 ‘다양한 성장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