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태국 MMORPG 매출순위 1위 달성

2021년 06월 11일 13시 56분 12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MMORPG 장르 매출순위 1위를 달성하였다고 11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6월 2일 두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동남아시아 10개국에서 동시 출시를 진행하였으며, 11일 동남아시아 최대 게임시장인 태국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매출순위 4위를 달성하였다.

 

특히, <에오스 레드>가 MMORPG 장르로는 매출순위 1위를 달성하였고, 캐주얼 장르가 강세인 태국에서 매출순위 4위를 달성함으로써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지속적인 선전과 함께 글로벌 IP로서의 입지도 더욱 확고히 다져갈 예정이다.

 

또한,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폴, 말레이시아에서는 지난 8일부터 구글 피처링에 선정되어 보다 많은 현지 유저들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한국, 대만/홍콩/마카오에 이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직접 서비스의 장점을 살린 유저 소통 중심의 운영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자 18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