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 히어로, 첫 번째 업데이트 진행…신규 타일과 적 추가

2021년 06월 16일 15시 29분 38초

세계적인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은 전 세계적으로 호평받은 ‘루프히어로(Loop Hero)’가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3월, 스팀을 출시를 통해 선보인 ‘루프히어로’는 출시 6개월도 채 되지 않아 8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함께 즐기는 게임이 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플레이 경험의 향상과 새로운 타일 및 적을 추가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루프히어로’는 3개의 새로운 타일과 2개의 새로운 적이 게임에 추가되어, 이용자의 모험에 재미를 더하는 한편, 탐험 중 게임을 저장하고 종료하는 옵션을 제공하여 진행 중인 상황을 저장할 수 있도록 하는 ‘이동 중 저장’ 기능과 인벤토리를 잠글 수 있는 ‘인벤토리 관리’ 기능 등의 이용자 편의기능도 함께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보스 특전이 원정 특전 풀에 빠지지 않도록 잠그는 새로운 옵션과 30%의 자원만 확보한 채로 전투에서 탈출할 수 있는 기능, 최대 4배의 탐험 속도와 2.5배 전투 속도를 향상시키는 기능, 덱 전환 기능까지 추가하며 보다 효율적인 전투 및 모험 진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루프 히어로’의 역사를 보여주는 영화도 공개했다. 해당 다큐멘터리는 게임잼에서부터 스팀 베스트셀러에 이르기까지의 ‘루프 히어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유명 비디오 게임 다큐멘터리 제작사인 ‘Noclip’가 제작했다.

 

이어서 ‘루프히어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비밀을 밝혀나갈 것이라고 밝히며 트위터의 @FQteam 이나 @devolverdigital 계정을 팔로우 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