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지지, ‘이터널 리턴’ 분석 서비스 정식 출시

2021년 06월 18일 14시 29분 24초

글로벌 게임 전적 데이터 서비스 기업 ㈜오피지지(대표 최상락, OP.GG)는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PC온라인 전략생존게임 ‘이터널 리턴(구 영원회귀)’에 대한 게임 데이터 분석 서비스(er.op.gg)를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오피지지 이터널 리턴 웹사이트에서는 전적 검색, 캐릭터 티어, 통계, 랭킹 등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오피지지는 게임 내 최적 루트 정보, 맞춤형 편집 기능 등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정보 및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오피지지 최상락 대표는 “국산 게임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하고 e스포츠도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고자 한다”며 “양질의 게임 데이터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이터널 리턴 플레이어들의 필수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작년 10월 출시한 이터널 리턴은 배틀로얄과 MOBA 장르를 결합한 게임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국제 e스포츠 대회인 ‘이터널 리턴 월드 인비테이셔널(이하 ERWI)’를 진행하며 e스포츠로서의 흥행 가능성도 인정받고 있다. ERWI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오피지지는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 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다양한 게임 전적 및 게임 내용에 대한 분석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수준 높은 게임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피지지는 전 세계 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 중 하나로 월평균 MAU는 5,500만에 이른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