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극광, 3일 만에 글로벌 200만 다운로드 돌파

2021년 06월 22일 13시 54분 49초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의 글로벌 다운로드 수가 200만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백야극광’은 지난 17일 한국을 포함해 북미, 유럽, 동남아, 일본 등 글로벌 지역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3일만인 지난 19일 기준 글로벌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이 같은 성과는 캐릭터 및 타일의 속성을 활용해 전투를 전개하는 신선한 게임성과 고퀄리티의 일러스트가 플레이어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글로벌 2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는 오로리안(캐릭터)을 소환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 ‘스타 마커’ 3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로리안 바이스, 카렌, 우리엘 등 각기 스토리가 담긴 애니메이션 PV를 공개했으며, 6성 카렌과 우리엘은 오는 7월 7일까지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6월 30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빙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미션을 달성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와 아이패드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오는 7월 18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테이지 1-3을 클리어한 유저들에게 스타 마커, 나이티움, 익명의 선물 주머니, 하트스톤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