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6월 28일 일본 지역 출시 당일 양대 마켓 무료 1위 기록

2021년 06월 29일 16시 42분 45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6월 28일 일본 지역에 론칭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출시 당일 양대 마켓 무료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라비티의 대표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일본 지역은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을 맡았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국내 출시 전부터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차트 급상승 1위에 올랐으며 2020년 7월 7일 론칭 직후 양대 마켓 게임 매출 최고 순위 4위를 기록했다. 또한 3개월간 탑 10 자리를 지켰으며 원스토어 론칭 후 하루 만에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한 흥행 대작이다. 2020년 하반기를 휩쓴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Google Play Best 2020 Award’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현재도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만큼 일본 지역도 론칭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더니 론칭 당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1위에 링크되었으며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어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론칭을 기다린 일본 지역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론칭 이벤트도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에 로그인만 해도 '장식 가챠 티켓'을 증정하며 15일 째에는 머리 장식인 '개구리의 엄블러 햇'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몬스터를 처치하면 특별한 회복 아이템이 드롭되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