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군웅전, 30만 사전예약 돌파…13일 출시 예고

2021년 07월 09일 13시 36분 50초

FIREPIG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SLG(전략시뮬레이션게임) ‘삼국지군웅전’이 사전예약 30만 돌파 소식과 함께 출시 일자를 7월 13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삼국지군웅전’은 삼국지 속 모든 무장들이 게임 속에 완벽 구현되어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힘이 아닌 전략으로 전쟁을 치르게 되어, 최고의 계책이 난무하는 전장에서 전투의 짜릿함을 느껴볼 수 있으며, 특히 천하 통일을 이루기 위해 수많은 무장들은 물론, 동맹들과 함께 천하를 제패하는 짜릿한 재미와 역사적 대규모 격전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삼국지군웅전’은 자신의 영지를 성장시킬 수 있는 국정 시스템을 통해 전투뿐만 아니라 살아있는 민심이 적용된 국정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보모델로 배우 허준호를 선정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집중시키고 있는 ‘삼국지군웅전’은 사전예약 30만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랜덤 이주권과 하후돈 장수카드, 원보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사전예약자가 특정 수치를 달성할 경우 최대 100 체력과 고급 지명권 2개, 양은 갑옷, 양은 검 등의 풍성한 인게임 패키지도 선물한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를 통해서는 가입 인원수에 따라 인게임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고, SNS 사전예약 소식 공유 이벤트를 통해서는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5 등을 추첨 지급한다.

 

이 외에도 ‘삼국지군웅전’은 공식카페를 통해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와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광고 인증 이벤트, 광고 공유 인증 이벤트, 도원결의 이벤트를 통해 총 1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