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R2naissance Part4 Expansion’ 업데이트 상세 정보 공개

2021년 07월 09일 14시 03분 46초

웹젠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Part4: Expansion'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웹젠은 어제(7월 8일) ‘R2’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내 지역 ‘데모자르 섬’의 전반적인 시스템 개편과 ‘레어 서번트’, ‘전리품 확장’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신규 콘텐츠 정보를 공지했다.

 

오는 7월 22일 적용 예정인 ‘Expansion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세력 시스템’이다. ‘세력’은 데모자르 섬에서 서버와 관계없이 길드 간 연합을 이뤄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길드 마스터만 창설할 수 있다. 세력에 가입한 길드원은 같은 세력의 회원이 사용한 광역 공격을 피할 수 있다.

 

웹젠은 데모자르 섬에 '이동 거점'과 '이동 거점전'을 추가해 회원들의 효율적인 영지 이동도 지원한다. 데인케, 모토나, 르나베 영지마다 ‘이동 거점’이 존재하는데, 이곳을 소유한 세력에는 지역을 자유롭게 이동하는 텔레포트 기능이 제공된다. 이동 거점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매주 토요일 밤 23시에 열리는 ‘이동 거점전’에서 승리해야 한다.

 

데모자르 섬에 여러 개선사항도 적용된다. 사냥과 전투로 나뉘는 ‘차원의 가호’ 버프 중 하나를 선택해 입장하도록 입장 방식이 개선되고, 데모자르 섬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다양한 아이템과 바꿀 수 있는 ‘데모자르 포인트’와 신규 아이템 ‘지배자의 기운’이 추가된다.

 

또한, 웹젠은 콜포트 대륙과 데모자르 섬의 공성 시간을 변경하고, 데인케 성의 주변 진입로도 새로 추가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캐릭터 강화에 영향을 미치는 신규 업적과 업적의 난이도를 추가하고, 전리품 등급을 'SSSS/SSSSS'로 확장해 상위 등급의 전리품을 획득할 기회도 제공한다. SSSSS 등급의 전리품은 공격형, 방어형, 보조형 등에 따라 특수 옵션이 무작위로 부여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합성 서번트보다 고유 능력치가 훨씬 높은 '레어 서번트'도 등장한다. '레어 서번트'는 5회 합성을 완료한 '합성 서번트 2종'의 조합으로 획득하며, '레어 서번트 포스'도 추가돼 회원들은 더욱 확장된 서번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웹젠은 정기적으로 열리는 이벤트에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이벤트 시스템'도 도입한다. 해당 시스템은 이벤트 아이템을 제작하는 ‘이벤트 인벤토리’와 재료 아이템을 모아 특별한 보상과 교환하는 ‘이벤트 보상상자’로 구성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