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성: 별을 삼킨 자, 신규 콘텐츠 ‘성좌’ 업데이트

2021년 07월 16일 15시 13분 31초

룽투코리아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탄성: 별을 삼킨 자’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16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초월 80레벨부터 오픈 되는 신규 콘텐츠 ‘성좌’가 추가됐다. ‘성좌’는 다양한 성역과 별자리들로 이루어져있으며, 각각의 성역은 4개 이상의 별자리들로 이루어졌다. 

업데이트가 공개된 후 유저들은 별자리들이 상승시켜주는 다양한 속성과 성역의 활성화가 게임에서 어떤 시너지를 내줄지 기대 중이다.

 

이와 함께 성장 콘텐츠 ‘신마령’과 ‘신맥융합’의 최대 레벨이 각각 1,500레벨과 50레벨로 확장됐다.

 

또한 모든 피해 증가와 모든 피해 감소 패시브를 보유한 신규 용병 ‘자영’과 속성 보너스를 추가해 주는 신규 날개 ‘꿈의 날개’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탄성: 별을 삼킨 자’는 유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배자의 성물’의 오픈 시간을 오전 11시로 변경하고, 지속적으로 추가 개선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탄성: 별을 삼킨 자’는 스타일리시하고 개성 넘치는 액션 MMORPG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탄성’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longtust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