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8월1일까지 커플가든 포인트 추가 획득 이벤트

2021년 07월 30일 13시 44분 38초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에서 특별한 데이트 플랜을 마련했다.

 

오디션은 2021년 7월29일 점검 이후부터 8월1일 23시59분까지 '러브 올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24시간 상시적으로 커플가든에서 '만개한 꽃' 수확 시 커플 포인트 100점을, '아낌없이 주는 나무' 수확 시 커플 포인트 360점을 즉시 추가로 획득한다.

 

커플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유저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어 가꾸는 공간이다. 유저들은 꽃과 나무를 수확해 커플포인트를 모으고 커플가든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다. 커플가든 자판기에서는 꽃과 나무의 성장을 촉진하는 아이템을 비롯해 시크릿가든 확장쿠폰, 커플가든 액세서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물주기, 비료주기, 먼지털기 등의 활동으로 커플가든을 가꿀 때마다 '가든 평점'이 상승하며, 커플가든 자판기 사용횟수가 늘어난다. '원터치 마법봉' 아이템을 사용하면 꽃과 나무를 가꾸는 작업들을 필요한 모든 작물에 순차적으로 자동 진행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커플가든에서 꽃과 나무를 가꾸면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시기를 기대한다"며 "오디션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오디션은 기 K-POP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국가대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는다. 이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팸(FAM)을 중심으로 활성화 된 유저 커뮤니티가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