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풍성한 가을맞이 이벤트

2021년 09월 01일 15시 39분 14초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21 겜프야는 9월을 맞아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슈퍼스타 트레이너를 확정 영입할 수 있는 ‘시원한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이벤트가 이달 14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수행을 통해 ‘상급 홀로그램’, ‘상급 마스터리 북’ 등 주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인 ‘루치아’를 받는다. ‘시원한 가을 냄새가 솔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총 10일간 출석하면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슈퍼스타 코어 큐브’, ‘다이아 500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레전드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최근 타자 육성 조합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듀얼 속성 트레이너 ‘아누비스’를 비롯해 팀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로웨나’와 ‘브리트라’를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2021 겜프야’는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서머너즈워 컬래버레이션이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추가적인 신규 트레이너와 서머너즈 워 세계관 기반의 신규 시나리오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전세계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