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아크엔젤2, 앱마켓 매출순위 TOP 10 달성

2021년 09월 14일 15시 32분 42초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가 출시 후 국내 앱마켓 매출순위 상위권에 올랐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 2)'는 9월 9일(목) 출시 이후 주말을 거치며 양대 앱마켓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 애플 앱스토어 매출순위는 6위에 올랐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도 빠르게 상승해 10권에 진입했다.

 

특히, 신작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신규 가입 회원이 증가하고 있다. ‘뮤 아크엔젤2’는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달성에 이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해 추후 매출 순위가 더 올라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웹젠은 지속적으로 ‘뮤 아크엔젤2’의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환경 조성에 집중하고 있다. ‘뮤 아크엔젤2’의 출시 후 이용자 증가에 발맞춰 15개의 서버를 추가하고 지속적으로 서버 안정성을 점검 중이다.

 

웹젠은 대규모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중이다. 웹젠은 추후 월드 서버 기반의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으로 ‘뮤 아크엔젤2’의 회원들은 강화된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소통하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웹젠은 신작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2’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먼저 웹젠은 게임 출시 후 7일간 ‘뮤 아크엔젤2’ 출시를 기념한 3종의 게임내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 가입 계정과 게임 계정을 통일한 회원 400명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뮤(MU)’ 시리즈를 대표하는 3개 캐릭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댓글로 단 회원 50명을 추첨해 강화 아이템 등 게임내 보상을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