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38번째 신규 캐릭터 ‘제니’ 출시

2021년 09월 16일 15시 57분 41초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16일, 38번째 신규 캐릭터 ‘제니(Jenny)’를 출시했다.

 

연기에 심취한 ‘제니’는 연기력을 통해 자신을 다양하게 강화하는 한편, 상대방을 매혹해 끌어당기는 등의 컨트롤이 요구되는 캐릭터이다.

 

신규 캐릭터 ‘제니’의 주요 스킬로는 ▲ 전투 중 배역을 전환하거나 기본 공격을 통해 고유 시스템인 연기력을 쌓아 부활이 가능한 패시브 스킬 ‘죽음의 연기’ ▲ 스킬을 사용한 지점에 스포트라이트를 3번 비춰 적에게는 피해를, 자신에게는 고유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스포트라이트’ ▲ 지정 방향으로 레드 카펫을 설치해 피해를 주며 적을 당겨오거나 밀어낼 수 있는 ‘레드 카펫’ ▲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지속 효과 및 배역을 전환하는 사용 효과를 제공하는 ‘페르소나’ ▲ 시상식 무대를 설치해 범위 내 적들을 느리게 만든 후 수 초 뒤 피해를 주는 ‘시상식의 여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키는 ‘보이스챗 기능’이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 추가됐다. 또한 ‘가속 경계 개선’, ‘교전 소음핑 단축’, ‘사망 후 MMR 계산 시간 유예 및 최하 등수 보정 강화’ 등 다양한 밸런스 및 시스템 개선도 함께 이루어졌으며, 상점 페이지를 통해 각종 신규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추석을 기념해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도 마련된다. 

 

최대 4,000 게임머니(A-Coin)를 획득할 수 있는 ‘닭 혹은 곰 사냥 미션 이벤트’가 9월 17일부터 23일에 걸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 및 문화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추석 스타터 팩/ 캐릭터 확장 팩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이용자를 기다린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