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M, 신규 콘텐츠 ‘데드프론트’ 업데이트

2021년 09월 30일 21시 12분 10초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에 신규 콘텐츠 ‘데드프론트’와 신규 지역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데드프론트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9시부터 9시 30분까지 약 30분 간 열리는 던전으로, 몬스터, 문지기, 보스 등을 처치하거나 파티 대전을 통해 점수를 획득하는 PVE + PvP 결합형 콘텐츠다.

 

특히 PC게임에서도 인기를 얻었던 콘텐츠로, 기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으며, 신규 던전은 45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1개 던전에 16명이 랜덤으로 입장해 4명씩 한 팀이 되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팀 순위에 따른 팀 보상, 개인 점수 보상, 문지기&보스 처치 보상 등 다양한 경로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크레스포와 아텐 등 신규 지역 2종을 추가했다. 크레스포는 하이하프 지역과 동일한 설원 구역이며, 아텐은 뜨거운 사막 형태를 지녔다.

 

크레스포에서는 펜릴, 울프 등와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아텐에서는 바위 괴물, 페크 카레 등 각종 몬스터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또 신규 지역에서는 방어구 및 장신구, 영웅 전설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