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제575돌 한글날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2021년 10월 07일 14시 11분 56초

웹젠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한글날을 기념한 각종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 10월 7일부터 오는 10월 14일까지 ‘R2’에서 정기 점검을 진행하고, 한글날 의미를 되새기는 ‘한글날을 기념하라’와 ‘한글날 기념 N 행시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

 

먼저, 전체 서버에서 몬스터 사냥에 성공한 회원은 이벤트 아이템인 '잊혀진 한글'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서 ‘이벤트 인벤토리’를 통해 '역사의 흔적'을 제작한 후 사용하면 ‘이벤트 보상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10월 9일 한글날에는 오전 11시부터 19시사이 스페셜 보상으로 '서번트 진화재료 상자'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R2' 공식 홈페이지의 GM노트에서는 '한글날 기념 N 행시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웹젠은 한글날을 기념해 서버별 혜택도 준비했다. 일반 서버에서는 '데모자르 포인트 획득량'이 2배 증가하고, 전체 서버에서는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R2Day'로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10월 14일부터 10월 21일까지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는 8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아가레스 저택'도 열린다. 아가레스 저택은 데모자르 섬의 영지마다 위치한 베이스캠프의 NPC <입장관리인>을 통해 출입할 수 있으며, 일일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어 매일 오전 9시마다 시간이 초기화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