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美 ‘서머너즈 워’ 현지 팬미팅 진행

2021년 10월 08일 18시 25분 39초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개최되는 뉴욕 코믹콘2021(이하 뉴욕 코믹콘) 안팎에서 현지 팬들과 ‘서머너즈 워’를 통해 열띤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컴투스가 참가하는 뉴욕 코믹콘은 세계 최고 수준의 규모와 주목도를 자랑하는 글로벌 대중문화축제로, 매년 수십만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방문하고 있다.

 

2019년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뉴욕 코믹콘을 찾은 컴투스는 행사장에 ‘서머너즈 워’ 부스를 설치해 브랜드를 알리는 한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상황으로 그간 만날 수 없었던 ‘서머너즈 워’ 팬들을 위해 행사장 밖에 특별한 유저 행사 자리를 마련하고, 현지 커뮤니티에 소통과 활기를 불어넣었다.

 

뉴욕 코믹콘 개최 이틀 전인 지난 5일 저녁(미국 동부 기준), 뉴욕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하드락카페는 150명 가량의 ‘서머너즈 워’ 현지 팬들의 소통의 장으로 탈바꿈했다.

 

행사에는 사전 신청자 중 현지 코로나19 방역 기준 및 백신접종 상황 등을 고려해 초대된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함께했으며, 유저들은 ‘서머너즈 워’라는 공통 분모로 현장에서 대화하고 서로의 덱에 대해 토론하며 오랜만에 오프라인에서 즐거움을 나눴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토너먼트로 경쟁하고, 빙고, 퀴즈 이벤트, 럭키 스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약 2년 만에 진행된 오프라인 행사로 적극적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뉴욕 코믹콘을 기점으로 첫 선을 보이는 ‘서머너즈 워’ IP의 여러 MD도 행사장 곳곳에 배치하고 이벤트 상품으로도 전달돼 참가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컴투스는 이처럼 뉴욕 코믹콘과 팬미팅 등 세계 각지의 유저들과 만나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컴투스는 지난 2019년까지 ‘투어 오브 아메리카’ ‘투어 오브 유럽’ 등 대륙별 주요 도시를 방문해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행사를 매년 진행해 왔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 유저들과 직접 만나는 간담회와 2017년부터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행사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해 나가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글로벌 게임 팬들이 함께 하는 뉴욕 코믹콘 기간에 맞춰 현지 팬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자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유저들이 의견을 듣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여러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10일까지 개최되는 뉴욕 코믹콘에 참가해 ‘서머너즈 워’ 신규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MD와 코믹스 등을 선보이며 행사장을 찾은 글로벌 팬들에게 ‘서머너즈 워’ IP를 알린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