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특별한 할로윈 코스튬 선보여

2021년 10월 26일 14시 43분 39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장수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특별한 할로윈 코스튬을 선보였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2021년 11월4일까지 '쉐리', '아이작 바젤란느', '에이미&사관생도 에이미' 등 인기 캐릭터3 명에 대한 신규 할로윈 코스튬 패키지를 기간 한정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할로윈 코스튬과 헤어로 구성되며, 콘셉트는 '블랙'이다. ‘샤우젠의 금발 마녀’라는 별명을 가진 에이미도 흑발로 변신한다. 유저들은 기간 한정 패키지에서 코스튬 소환석과 헤어 소환석을 획득하고 각각 원하는 캐릭터의 코스튬과 헤어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신규 할로윈 코스튬 외에도 기존에 인기있었던 2018, 2019년도의 할로윈 무기 코스튬 소환석도 재 출시했다. 이를 통해 기간한정으로 선보인 할로윈 무기 코스튬을 구하지 못했던 유저들에게도 획득 기회를 부여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한 특별한 할로윈 코스튬을 경험하시고 색다른 느낌으로 게임 즐기시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은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중세 유럽풍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