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아크엔젤2,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적용

2021년 10월 27일 14시 43분 13초

웹젠이 자사의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 4차 환생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웹젠은 10월 26일(화) 정기점검을 통해 4차 환생, 신규 아이템과 보스, 지역을 게임에 적용했다.

 

'뮤 아크엔젤2'의 회원들은 육성 중인 캐릭터가 3차 400레벨을 달성하면 '4차 환생'을 진행할 수 있다.

 

'4차 환생'을 완료할 경우 최상위 능력치를 가진 8티어 장비를 착용할 수 있어 캐릭터가 능력치가 더욱 강화된다.

 

새로운 월드보스도 등장했다. 캐릭터 레벨 1601부터 1900구간에 4종의 신규 월드보스가 추가되며, 사냥에 성공할 경우 8티어 장비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고대전장5에 신규 고대보스도 등장하며, 신규 관문 아카론 지역이 추가돼 새로운 몬스터를 사냥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에 강력한 능력치를 부여하는 수호 '미니 바하무트'도 추가돼 강력한 몬스터 사냥 시 도움을 준다.

 

한편, 웹젠은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주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하며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독려하고 있다. 또한, 10월 26일(화)부터 할로윈 호칭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늘리고, 대형 업데이트와 회원 관리를 통해 장기 흥행을 준비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