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Rebuild The World’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

2021년 11월 15일 14시 21분 28초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온 가족이 함께 상상력을 발휘해 더욱 멋진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또 다른 이야기를 짓다(Rebuild The World)’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는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 속 아이와 함께 동심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존부터 영감과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까지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레고코리아는 스타필드 고양 1층 중앙 아트리움에서 내년 1월 12일까지 산타 마을의 선물 공장을 테마로 한 ‘레고 크리스마스 팩토리’ 체험존을 운영한다. 올해 최초로 선보이는 80m 길이의 컨베이어 벨트를 따라 자동으로 공급되는 레고 브릭으로 자유롭게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좌석은 1m 간격으로 아크릴 가림판과 함께 설치해 안심하고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한 켠에서는 360도 회전하는 6m 높이의 초대형 레고 오르골 트리가 장관을 선사한다. 다양성 넘치는 레고 제품들로 꾸며진 나선형 트리가 크리스마스 캐롤과 함께 회전해 특별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대형 스크린으로 펼쳐지는 레고 스톱모션 크리에이터 ‘비밥’의 특별 영상, 레고 브릭으로 만든 초대형 크리스마스 장식물까지 동심을 자극하는 볼거리와 포토존이 가득하다.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레고 시티, 프렌즈 등 인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고 모든 현장 구매 고객에게 펭귄 미니피겨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크리스마스 플레이백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몬스터의 몬스터 북’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체험존 이용 시에는 직원 및 방문객 모두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상주 직원이 방문객 간 거리 유지 및 손소독제 사용을 수시로 안내하는 등 안전한 운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레고코리아는 올 연말 레고로 온 가족이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아이디어를 담은 국내외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특히, 2020 도쿄올림픽 양궁 2관왕에 오르며 국민들에게 희망을 안겨준 김제덕 선수와 함께한 특별한 영상을 통해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까지 전한다.

 

영상에서 김제덕 선수는 실제 취미인 레고로 직접 활을 만들며 창의력과 자신감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김제덕 선수 영상을 비롯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TV 및 레고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또 다른 이야기를 짓다(Rebuild The World)’ 레고 크리스마스 체험존은 올 연말 소중한 사람과 따뜻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공간”이라며 “레고와 함께 온 가족이 상상력을 발휘해 아이들에게 추억과 희망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