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6차전직 업데이트 실시

2021년 12월 07일 14시 26분 09초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가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열혈강호의 ‘6차전직’이 개방됐다. ‘6차전직’은 백무관의 ‘신공’에서 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천상’ 사스템 해제로 더욱 강력한 속성들을 얻을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탈것 ‘백락심경’의 레벨 상한이 60까지 늘어났다. ‘백락심경’의 레벨 상한 늘어남과 함께 유저들은 최대 14개 탈것의 제련 속성을 올릴 수 있어 편리한 인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됐다.

 

또한 매주 월, 수, 금, 일요일에 많은 관심을 끌었던 ‘첩자풍운’을 백도협령을 ‘첩자 모집관’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으며, ‘손 보호대’ 경홍계 장비가 개방됐다.

 

이외에도 환채 기능이 포함된 신규코스튭 ‘영롱도포’, 신규 발자국 ‘작우’, 신규 탈 것 ‘알록달록나비’와 신병 ‘열혼권투’가 추가 됐으며, 암기 ‘앵가연무’ 환화가 개방됐다.

 

이번 업데이트 이외에도 지속적으로 추가 개선 작업과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게임내 오류 수정 및 개선사항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