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한정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2종 업데이트

2021년 12월 10일 19시 26분 40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0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2종을 선보인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인기 TV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이다.

 

먼저, 한정 캐릭터 2종 ‘에밀리아’와 ‘렘’이 다시 등장한다. 이번에 등장하는 ‘에밀리아’ 캐릭터는 후열에서 공격과 회복을 구사하는 정령술사로, 높은 마력으로 공격 마법을 사용해 적을 흩어지게 한다. 또한, 필살기 ‘약속의 화원’을 통해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 하나의 체력을 대폭 회복하고, 아군 전체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킨다.

 

함께 등장한 ‘렘’은 중열에서 도깨비의 힘으로 적을 무찌르는 쌍둥이 동생으로, 회복 스킬 및 온도를 다루는 스킬을 자랑한다. 이 캐릭터는 필살기 ‘알 휴마’를 구사해 범위 내 적 전체에게 물리 대미지를 입히고 행동불능 상태의 적에게 더욱 강력한 대미지를 가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복각 스토리 이벤트 ‘Re: 제로부터 모이는 이세계 식탁’을 선보인다. 이번 복각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한정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에밀리아’, ‘렘’, ‘람’과 길드 ‘미식전’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한정 컬래버레이션 배포 캐릭터 ‘람’을 만날 수 있고, ‘람'과 ‘스즈메’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경험치를 1.5배 얻을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종료 후 ‘에밀리아’, ‘렘’, ‘람’의 전용 장비도 함께 추가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대상으로 재화 ‘1,500 쥬얼’을 선물한다. 더불어, 오는 22일까지 매일 ‘150 쥬얼’씩 10회에 걸쳐 총 ‘1,500 쥬얼’을 추가 지급, 일일 미션 수행 시 스태미나를 2배로 제공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