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니 오브 에픽,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진행

2021년 12월 17일 13시 22분 00초

문톤(MOONTON)은 자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방치형 RPG ‘심포니 오브 에픽(SYMPHONY OF EPIC, SOE)’의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출첵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다음 달 16일까지 로그인만 해도 고급 소환 스크롤을 최대 70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가 시작된 후, 이용자는 매일 게임에 접속하여 출석 체크를 하면 ‘고급 소환 스크롤’ 10장을 받아볼 수 있으며, 최대 7일까지 매일 1회 수령 가능한 형태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클라라의 방을 꾸미고 새로운 클라라 스킨을 얻거나 소원을 빌어 다음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스킨 상점에서는 우아한 예술가 에스테스, 별밤의 수호자 카리메타, 품격있는 협객 하야부사, 동우의 인형 안젤라 총 네 명의 영웅 스킨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접속하면 하얀 눈으로 뒤덮인 여명의 땅까지 볼 수 있다.

 

또한, 지난 10일 예선을 시작한 올스타 인기투표 본선 단계가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된다. 본선 경기 단계에서 이용자는 개인이 누적한 투표수를 체크포인트 레벨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체크포인트가 일정 수에 도달하면 최종 인기 캐릭터 전용 에픽 스킨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고급 교환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심포니 오브 에픽’은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캐릭터의 육성과 조합의 재미를 누릴 수 있어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 RPG이다.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와 각양각색 영웅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으며, 무수한 캐릭터 조합을 연구하면서 손맛이 느껴지는 여러 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