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크리스마스 맞아 레전드 트레이너 선물

2021년 12월 22일 13시 38분 55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Happy Christmas!'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유전자’, ‘상급 마스터리북’ 등 희귀 아이템은 물론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서포트 스톤’과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 최상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베이스마블 이벤트’도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새롭게 시작되는 슈퍼패스를 통해서는 슈퍼스타 트레이너 ‘미호’와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 ‘아기천사 세트 유니폼’을 지급한다.

 

레전드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확률 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4일까지 듀얼 속성 트레이너 ‘바스테트’를 비롯해 투수 트레이너인 ‘플루토’와 ‘바이올렛’을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다. ‘바스테트’는 강력한 포수 육성에 도움을 주며 플루토와 바이올렛은 각각 선발과 마무리 투수 육성을 통해 팀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2021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