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테크 데모 영상 최초 공개

2022년 01월 04일 10시 36분 09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계열회사 위메이드엑스알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의 테크 데모 영상을 4일(화) 최초 공개했다.

 

글로벌 웰메이드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미르 시리즈를 북유럽 세계관으로 재해석해 판타지 감성을 한층 더했다.

 

이번에 공개된 테크 데모 영상에서는 위메이드엑스알의 석훈 PD와 김지원 AD 등 주요 개발진이 등장,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 대한 기술을 소개하고 웅장한 스케일의 게임 장면을 일부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공성전 등 미르 시리즈의 핵심 콘텐츠 기반 정통성을 계승했으며, 위메이드엑스알의 게임 개발 역량과 차세대 그래픽 언리얼 엔진5 등 기술력을 결합해 게임 속 인물과 작은 소품의 질감까지 섬세하게 구현했다.

 

신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기술을 탑재한 글로벌 원빌드로 개발 중이며, 모바일과 PC에서 동시에 구현되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국내 서비스 여부는 당시의 법령과 규정에 따라 글로벌 동시 혹은 단독 선출시가 결정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