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차크람 무녀·부메랑 전사 피규어 2종 글로벌 출시

2022년 01월 14일 14시 08분 45초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 신규 피규어 2종 출시를 발표하고 글로벌 사전 주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사전 주문은 오늘(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서머너즈 워’ 팬들을 대상으로 전 세계 배송된다.

 

신규 피규어 2종은 ‘서머너즈 워’에 등장하는 쌍둥이 캐릭터의 콘셉트에 맞춰 단품 또는 세트 패키지 구매가 모두 가능한 형태로 기획, 제작됐다.

 

특히 각각의 쌍둥이 피규어를 하나의 세트로 결합할 경우, 제품 베이스에 위치한 LED가 점등되며 디오라마의 화려한 기믹 연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피규어 제품 1개당 ‘서머너즈 워’ 게임 재화 쿠폰이 동봉되며, 해당 쿠폰에는 ‘전설의 소환서’ 1개, ‘신비의 소환서’ 30개, ‘데빌몬’ 1개, ‘크리스탈’ 2,000개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이 포함된다.

 

한편,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는 지난 2018년 ‘서머너즈 워’에서 처음 선보인 쌍둥이 몬스터로, 서로 다른 무기를 사용해 다양한 스킬을 선보이며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