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샷: 누구나골프, ‘클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22년 01월 25일 13시 27분 00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5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에 ‘클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클랜’ 콘텐츠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으로, 이용자는 다른 클랜원들과 함께 하나의 팀을 구성하여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

 

‘클랜 싱글 모드’는 ‘클랜’에 소속돼있는 멤버들이 각각 혼자 도전해 홀에 가깝게 샷을 칠수록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정해진 기간 동안 해당 모드에 도전한 모든 클랜원들의 점수를 합산해 인게임 재화인 ‘보석’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추후 다른 클랜원들과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한 ‘채팅 기능’을 ‘클랜’ 콘텐츠에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알바트로스’ 기록과 관련된 업적을 추가하며, 새롭게 디자인된 코스 ‘모하비 사막’이 포함된 ‘월드투어 19티어’와 ‘월드투어 18티어’를 함께 오픈해 색다른 라운딩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골프’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반영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