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스킬 및 정예 던전 업데이트 실시

2022년 02월 23일 14시 51분 44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3일,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스킬 및 정예 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성장 콘텐츠로 일정 수준 이상 달성한 이용자들의 캐릭터 육성을 돕기 위해 각 클래스별 영웅 등급의 신규 ‘패시브 스킬’ 8종 및 ‘능력치’ 10종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정예 던전 2종에 새로운 단계를 추가했다. 신규로 선보이는 ‘공허의 유적’ 6단계는 70레벨, ‘난쟁이 비밀 통로’ 6단계는 71레벨의 이용자들이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의 난이도를 조정하며, 이용자들의 전투 쾌감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지하감옥 8층’을 개편했다. 해당 던전의 몬스터들의 HP를 낮춰 보다 원활한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조정했으며, 새롭게 추가된 능력치를 반영해 ‘희귀’ 및 ‘영웅’ 장신구 장비와 수집 효과를 함께 적용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채로운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로키의 그림자 공허의 균열 이벤트!’는 3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키의 그림자’가 더욱 자주 등장하며 무작위로 ‘공허의 균열’이 발생해 이용자들은 필드보다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같이 ‘던전&던전 이벤트’를 3월 2일까지 진행해 게임에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던전 입장권’을 지급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