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생폼사 수집형 RPG ‘원소첨탑’ 첫 공개

2022년 03월 28일 13시 14분 26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 ‘원소첨탑’을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펀컴퍼니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원소첨탑’은 수만 가지의 다양한 원소 속성과 종족, 직업을 지닌 용병을 모집하여 던전을 탐색해 나가는 모바일 게임이다.

 

‘원소첨탑’에서는 폭 넓은 육성 콘텐츠를 자랑한다. 캐릭터의 기본 종족은 인간과 엘프, 마족, 수인 등 총 4종이며, 직업은 검사와 궁수, 치유사, 원소술사, 광전사, 성직자, 주술사, 암살자 등 총 8종이다. 여기에 5개 품질로 나누어진 ‘장비’와 용병마다 서로 다른 다양한 ‘스킬’, 특별한 속성이 주어지는 ‘천부’ 등은 캐릭터를 자유자제로 육성할 수 있게 하는 요소다.

 

‘원소첨탑’은 가까운 시일 내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선다. 게임은 2분기 내 정식 출시할 계획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임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이용자 성향에 맞춰 수십만 가지로 육성할 수 있는 원소첨탑을 국내 이용자분들께 처음 공개했다”라며, “수집형 RPG의 핵심 재미요소인 수집과 육성을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원소첨탑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