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인피니티, 첫 번째 신규 클래스 ‘아처’ 업데이트

2022년 04월 07일 18시 09분 13초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형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가 신규 클래스 ‘아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클래스 ‘아처’는 ‘트라하 인피니티’에 추가되는 첫 번째 신규 클래스다.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엘프족 ‘아처’는 자신의 공격력을 극대화하여 빠르게 적을 제압하는 한편, 광역 공격을 통해 적의 이동이나 공격 능력을 제약시킨다. 적을 느리게 만들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 파티 플레이에서 주공격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트라하 인피니티’는 신규 대륙으로 엘프의 땅 ‘스웨니아’를 오픈한다. 엘프의 포톤에너지를 보유한 초능력적 존재 ‘트라하’만이 진입 가능한 스웨니아는 신성한 숲 ‘덴드레아’와 ‘크립시아’, 비밀스러운 장소 ‘엘리오라’ 등 3개의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금일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 ‘트라하 인피니티’는 클래스 변경권 추가, 카드 레벨 및 종류 확장, 스킬 프리셋 기능 추가 등 다양한 시스템 개선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전설 등급의 신규 펫과 탈 것을 선보인다.

 

현재 ‘트라하 인피니티’는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로도 4월 내 무한의 탑 확장과 더불어 새로운 강화 시스템인 별자리 시스템, 신규 시간제 던전 ‘유성의 탑’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4월 업데이트를 기다린 많은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트라하 인피니티’는 총 16만 원 상당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4월 업데이트 기념 상자’ 쿠폰을 마련했다. 게임 내 또는 쿠폰 등록 페이지를 통해 ‘TIARCHERUPDATE’를 입력하면 영웅 카드 상자, 다이아, 골드, 마력의 근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