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주요 게임 4종,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실시

2022년 05월 04일 15시 04분 53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PC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4종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카카오게임즈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장난감’과 ‘카네이션’을 모아 아이템 수집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11회 아바타/탈 것 선택 소환권’과 ‘룬 11회 소환권’, ‘유일 등급 장신구 선택 패키지’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에서는 오는 10일까지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장난감 공’과 미션 클리어 보상으로 지급되는 ‘곰인형’을 모아 ‘황혼의 마수정’, ‘심연의 마수정’, ‘흑요석’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각종 꾸밈옷으로 교환 가능하다.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놀러와 마이홈’에서는 어린이날에 5번 접속 시 최대 25젬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6일부터 12일까지 ‘누적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및 시즈널 한정 ‘냐오 주먹밥’ 머리장식을 지급하고, 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는 퀘스트 수행 시 ‘냐오의 소풍 도시락 가구’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PC온라인 MMORPG ‘엘리온’에서는 오는 18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사랑과 존경을 그대에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카네이션'을 NPC에게 전달해 계승석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초 완료 시 ‘카네이션 모자’와 ‘카네이션 조경’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과자 상자’를 지급한다. 이용자는 ‘과자 상자’ 아이템 사용시 특별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사냥에 유용한 버프 3종 중 하나를 보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용자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아이템 선물과 특색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