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의 신, 신규 맵 ‘앤서니 위기일발’ 업데이트

2022년 05월 04일 16시 31분 35초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이 신규 맵 ‘앤서니 위기일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앤서니 위기일발’은 휴양지 산토리나를 배경으로 한 신규 맵으로 해적 룰렛의 재미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주사위를 굴리기 전에 원하는 도시에 칼을 1개 꽂을 수 있다. 칼이 꽂힌 도시는 상황에 따라 통행료 증가, 설치물 제거 등 다양한 효과를 부여받는다. 또한, 칼을 꽂을 때 임의의 벌칙 블록을 생성하며, 해당 벌칙 블록에 도달한 대상은 애장품 발동 확률 감소, 통행료 추가 지불 등의 패널티를 받게 된다. 벌칙 발동 이후 맵에 꽂혀 있는 모든 칼은 제거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해 ‘승부사 가이드’를 선보인다. ‘승부사 가이드’는 게임 콘텐츠 전반에 대한 미션을 제공하며, 이를 따라 수행하는 유저들은 게임에 대해 자연스럽게 학습 및 적응하게 된다. 또한, 미션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해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정착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맵 ‘앤서니 위기일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보석 1000개를 지급하며, 이에 더해 보석 100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해 대량의 아이템 무료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킬 카드와 애장품을 각각 50회씩, 총 100회의 무료 뽑기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신규 맵 출시를 기념해 ‘앤서니 위기일발’ 공략기 작성 이벤트와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