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19일 사전 테스트 돌입

2022년 05월 06일 15시 42분 43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오늘(6일)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사전 테스트 일정을 발표했다.

 

위메이드는 <미르M>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해 게임 완성도를 높이고 재미와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 게임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점검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미르M> 개발 과정에서 처음으로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선보이는 것으로, 오는 5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4일간 실시된다. 모바일과 PC 버전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고, <미르M> 브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사전 테스트 참가자들은 ‘전사’, ‘술사’, ‘도사’ 3종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적용해 원작 감성과 게임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고품질 그래픽으로 표현된 미르대륙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동안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던 <미르M>의 다채로운 콘텐츠들도 사전 테스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선택에 따라 능력치를 쌓고 직업을 특화시킬 수 있는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무림사조로 거듭나 더욱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화신’ ▲대규모 인원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지형지물을 활용해 전술, 전략의 핵심이 되는 ‘그리드 게이밍’ 등 사전예약 및 게임 정보 공개 때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미르M>의 주요 콘텐츠들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에 응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강력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륙의 개척자’ 패키지를 선물한다. 강화석과 회복약 등 정식 출시 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