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티징 영상 선보이며 첫 공개

2022년 05월 26일 13시 46분 03초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SF 판타지 소재의 멀티플랫폼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티징 영상을 선보이며 국내에 게임을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자유로운 SF 판타지 오픈월드를 만끽할 수 있는 RPG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말 해외에서 출시 후 다양한 매체로부터 피처드로 선정된 것을 비롯해 앱스토어에서 무료게임 순위 1위를 이어가며, 활성 이용자 수 1천만 명을 달성하는 등 좋은 성과를 기록하며 이미 뛰어난 게임성을 입증한 작품이다. 금일 공개된 티징 영상에서는 ‘타워 오브 판타지’의 배경과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용자는 에너지 격변이 있었던 아이다 행성이 타워 오브 판타지의 배경으로 본능에 사로잡힌 인류가 과학기술을 통해 스스로의 세상을 구원할 것인지, 파멸로 몰고갈 것인지에 대한 답을 손에 넣어야 하는 독특한 세계관으로부터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과학기술이 공존하는 오픈월드에서 자유롭게 산을 오를 수도, 물에서 헤엄을 칠 수도, 제트팩을 이용해 하늘을 날 수도, 차량을 통해 대륙 횡단을 할 수도 있다. 그만큼의 높은 자유도를 보장하는 오픈월드가 이 게임의 매력이다.

 

이뿐만 아니라, 무수한 조합으로 꾸밀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며, 자유로운 변경이 가능하므로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의 캐릭터를 통해 생생한 오픈월드를 경험하면서 타격감 넘치고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동료를 만나 강한 적을 물리치거나 퀴즈를 풀고, 놀이기구를 타는 등 다양한 모험의 재미를 공유하며 게임에 빠져들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