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일본 매출 1위 재탈환

2022년 05월 27일 10시 11분 14초

넷마블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27일 일본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 지난 26일 진행한 3주년 기념 업데이트의 효과로 다시 1위에 오른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3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웅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 추가를 비롯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3주년 그랜드 페스티벌 앙케이트 영웅 라인업을 공개했다.

 

일곱 개의 대죄는 지난 2019년 6월 4일 한국과 일본에 동시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서 일본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차지했으며, 이후 2019년 7월 '호크&엘리자베스' 업데이트로 매출 1위에 다시 오르는 등 꾸준히 흥행해왔다.

 

국내 순위 역시 상위권에 재진입했다. 국내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5위에 오르면서 3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