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4종 등장

2022년 07월 08일 15시 52분 49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4종을 추가했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암흑 소녀 디네]’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 4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5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암흑 소녀 디네]’는 바다에 잠들어 있는 어떤 존재에 힘을 빌려 싸우는 영원한 중2병 인양사로, 주위의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4 [평판 좋은 완벽 교사 니콜라]’는 마법 학교에서 일류라고 평가받는 교사로, 대폭발을 일으켜 적 전체에 화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이 외에도, 보랏빛 연기의 향으로 적 전체의 공격력을 하락시키는 ‘★4 [보랏빛 연기의 반역자 젤마]’와 정령의 힘을 빌려 참전자 전원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4 [바람과 함께하는 소년 하오]’가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보스 배틀 ‘파 루인 가드’를 추가한다. 이용자들은 ‘중급’, ‘상급’의 난이도로 구성된 ‘파 루인 가드’를 토벌하고 ‘수호신의 대방패’, ‘고대의 전투 도끼’ 등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적인 캐릭터 육성을 위한 콘텐츠 ‘마나보드’의 2장도 개방한다. 1장까지만 있던 ‘마나보드’에 2장이 추가되며 이용자가 ‘★5 [흑랑 기사 롤프]’, ‘★5 [변경의 길잡이 라키샤]’ 등의 캐릭터에 추가적인 육성이 가능해진다.

 

‘월드 플리퍼’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및 ‘마나보드’ 2장이 개방되는 캐릭터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