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앤, 젬허브 통해 글로벌 동시 출시

2022년 07월 15일 13시 17분 07초

글로벌 게임 개발사 싱타(대표 박재성)는 자사가 개발한 P2E(Play to Earn) 게임 ‘자이언트 앤(GiantN)’을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젬허브’를 통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이언트 앤’은 지난 12일부터 글로벌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약 20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글로벌 이용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자이언트 앤(GiantN)은 플레이어끼리 서로의 베이스를 침략하여 자원을 약탈하거나 탐사를 통해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탐사전투 RPG이다. 또한, 다양한 히어로를 수집하고 각 역할에 따라 파티/공격대를 구성하여 다양한 전략적 전투를 제공하며, 히어로는 장비 장착과 랭크업, 진화, 각인, 스킬 레벨업 등 개성적인 육성이 가능하다.

 

특히, ‘자이언트 앤’에는 게임 유틸리티 토큰인 자테라(Zattera)가 도입되어 있는데, 이용자 누구나 게임 플레이를 통해 ‘루아(Lua)’라는 게임 내 제작 재료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를 ‘자테라(Zattera)’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자테라(Zattera)로 교환하지 않은 루아(Lua)는 히어로 성장 등에 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획득 가능한 히어로 장비 개념인 ‘코어’는 6★ 이상 달성할 경우 NFT(Non-Fungible Token)를 통해 거래할 수도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코어 합성을 통해 획득한 유니크 코어는 희소성이 높아 NFT 거래 시 매우 매력적인 상품이 된다.

 

싱타 박재성 대표는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P2E 프로젝트 자이언트 앤을 글로벌 이용자분들께 선뵐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단순히 코인만 수집하는 P2E 형태가 아닌, 새로운 개념의 탐사 전투를 통해 자이언트 앤이 가진 버라이어티한 전투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젬허브’와 함께 글로벌 웹3 게임 시장을 공략할 싱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