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8월 부산에서 ‘이터널 리턴 페스티벌’ 개최

2022년 07월 27일 16시 51분 21초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은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팬들을 대상으로 한 ‘이터널 리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부산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이터널 리턴 페스티벌’은 8월 9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실험체들을 콘셉트로 한 여러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는 ER X SBXG 컬래버레이션 카페, ▲’이터널 리턴’ IP를 활용한 플리마켓 ‘루미아 야시장’, ▲아시아 지역 최상위권 유저들이 참여하는 e스포츠 대회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누구나 상시 이용 가능한 ‘이터널 리턴’ 체험존 등 날짜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행사 기간 동안 상시 운영하는 ‘ER X SBXG 컬래버레이션 카페’에서는 ‘이터널 리턴’ 세계관 속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콘셉트로 한 메뉴와 함께 한정 굿즈를 증정한다. ‘이터널 리턴’ 체험존에서는 게임을 직접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해 랜덤 실험체 1종 쿠폰도 획득 가능하다. 주말 동안 진행되는 플리마켓 ‘루미아 야시장’에서는 창작자들이 만든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부산에서 오프라인 결승전을 진행하는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는 아시아 최상위권 유저들이 솔로 모드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에서 치열한 예선을 뚫고 합류한 9명의 선수들이 18명의 한국 최상위권 유저들과 우승 트로피를 두고 경쟁한다. 8월 14일 진행 예정인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결승전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7월 29일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의 개최를 위해 님블뉴런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외에도, 부산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위’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전망대인 ‘부산 엑스 더 스카이(Busan X the Sky)’와 ‘이터널 리턴’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터널 리턴’의 IP를 활용한 LED 조형물, 홍부부스,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전시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