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생활 콘텐츠 '가든' 육성 재미 UP

2022년 07월 29일 13시 28분 47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생활 콘텐츠인 '가든'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오디션은 2022년 7월28일 점검을 통해 커플가든에 신규 '다이아 자판기'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다이아 자판기에서는 가든 내 만개한 꽃 수확 시 커플포인트와 커플가든 평점을 추가로 제공하는 신규 설치형 토템인 '꽃놀이하러온 고슴도치’(커플포인트)와 '정원의대장 농부고슴도치’(가든평점)’가 등장한다. 다이아 자판기에서는 토템 외에 일정량의 가든 평점과 커플포인트를 즉시 획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커플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유저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어 가꾸는 공간이다. 유저들은 가든에서 꽃과 나무를 키우고 만개한 꽃을 수확해 커플포인트를 모으고, 포인트를 사용해 가든을 더욱 크고 아름답게 확장하거나 커플 액세서리를 얻는 등 알콩달콩 가든 데이트를 통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이아 자판기는 하루 최대 10회 충전 후 이용할 수 있다. 오디션은 8월4일까지 7일 간 다이아 자판기를 하루 30회까지 충전 후 이용할 수 있는 3배 충전 이벤트를 특별 진행한다.

 

또한 8월11일까지 2주 간 고슴도치 토템 출시를 기념해 토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토템 패키지는 고슴도치 토템과 최고급 촉진제 2개 묶음으로 선보이며, 유저들은 기간 내 원하는 토템 패키지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오디션은 7월28일부터 7월31일까지 4일간 '만개한 꽃' 수확 시마다 커플포인트 100점, '아낌없이 주는 나무' 수확 시마다 커플포인트 360점을 보너스로 즉시 지급하는 커플가든 올데이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들께서 다이아 자판기를 통해 가든을 지키는 귀여운 고슴도치 토템과 포인트를 얻어 가든을 더욱 풍성하게 키워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커플가든 콘셉트에 맞는 귀여운 토템을 추가해 수확의 기쁨과 보는 재미를 함께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