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지스타 2022 출품

2022년 11월 15일 13시 22분 22초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를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2’에 출품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스타 2022’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며 ‘승리의 여신: 니케’ 부스는 B2C관에 지휘관 사관학교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부스 위치는 제2전시관 좌측 E-01에 자리 잡았으며, 관람객을 위한 게임 시연대는 물론 코스플레이어와 포토 타임을 포함한 무대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친다.

 

특히 공식 라운지 가입, 유튜브 채널 구독, 니케 매칭 테스트, 랩쳐 사격 훈련 등 미션이 담긴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재화가 담긴 쿠폰과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추첨 기회를 얻는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4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으며, 사전 다운로드(3일)를 진행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대 주목작임을 입증했다.

 

특히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상담, 메신저 등 캐릭터와의 상호작용, 그리고 한국어 풀보이스 더빙을 통해 몰입감을 높였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정식 출시 직후 많은 이용자들에게 ‘승리의 여신: 니케’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철저한 안전관리 아래 게이머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