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축구 팬을 위한 ‘나를 세상에 알려라’ 세트 공개

2022년 11월 24일 13시 58분 56초

포트나이트가 축구의 뜨거운 열기를 담은 각종 아이템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에서 축구를 테마로 한 의상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축구를 테마로 한 ‘나를 세상에 알려라’ 세트는 축구 경기와 어울리는 10가지 의상을 포함한다. 여러 가지 패턴과 색상을 조합해 의상별로 수없이 다양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자신이 응원하는 나라를 표현할 수도 있다.

 

‘나를 세상에 알려라’ 장신구 아이템도 출시됐으며, 아이템으로는 황금빛이 도는 ‘월드 클래스’ 곡괭이, 스카프를 들어 올려 응원하는 ‘열광하는 팬’ 이모트, 우승컵을 연상시키는 ‘승자의 트로피’ 등이 있다.

 

축구 테마 퀘스트도 열린다. 각 퀘스트를 수행하면 포트나이트 XP를 얻을 수 있고 추가 퀘스트 4개를 완료하면 ‘목표는 골’ 스프레이를 받을 수 있다. 12월 4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게임 내 임무 수행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28일까지 ‘나를 세상에 알려라’ 페이지에서 제시하는 임무를 완료하면 되는데, 매일 새로운 임무와 점수 목표를 부여받는 방식으로 임무는 포트나이트 빌드 제로와 배틀로얄 모드에서 수행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언제든 1점 이상을 얻으면 ‘승리의 트로피’ 이모티콘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날짜의 점수 목표를 완료하면 50,000 포트나이트 XP가 지급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전 세계가 즐기는 스포츠 축제를 맞아 포트나이트에서 축구를 테마로 한 '나를 세상에 알려라' 세트 의상 및 각종 아이템을 출시했다"라면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응원 복장을 만들어 입거나 관련 아이템으로 축제 분위기를 내보시기 바라며, 푸짐한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