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60번째 신규 캐릭터 ‘타지아’ 등장

2022년 11월 24일 17시 32분 01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4일,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60번째 신규 캐릭터 ‘타지아’를 공개했다.  

 

‘타지아’는 완벽주의자 성향으로 유리 공예 예술가라는 콘셉트에 맞는 패시브 스킬인 ‘유리 파편’과 유리 검을 이용해 전투에 임하는 것이 특징이다.

 

‘타지아’는 ‘유리 검’을 투척해 상대를 공격하고 그 자리에 생긴 ‘유리 파편’을 일정량 획득해 새로운 유리 검을 제작하며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스킬로 유리 파편을 획득할 시 보호막을 얻고, 일정 범위에 광역 피해도 가할 수 있다. 또한, ‘유리벽’을 만들어 충돌한 대상을 기절시키고 상대의 도주 경로를 막거나 접근을 막는 등등 다양한 형태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캐시’의 신규 무기인 ‘쌍검’이 추가됐다. 기존에 사용한 무기인 ‘단검’과는 다르게 더욱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실험체의 상세 정보 페이지도 개선됐다. 각 실험체의 상세 능력치, 무기 숙련도 당 레벨 효과 등 기존에 확인하기 어려운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개편됐다.

 

더불어, ‘제니’와 ‘다니엘’의 ‘마스커레이드’ 스킨이 추가됐다. 이번 신규 스킨은 마스커레이드 무도회 콘셉트의 희귀 등급 스킨이다. 특히, ‘마스커레이드 제니’의 경우 향후 별도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터널 리턴 e스포츠 시즌 7 파이널’ 오프라인 대회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대전 드림 아레나’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실험체들을 콘셉트로 한 ‘루미아 플레이존’ ▲’이터널 리턴’ IP를 활용한 플리마켓 ‘루미아 야시장’ ▲아시아 지역 최상위권 유저들이 참여하는 e스포츠 대회 ‘이터널 리턴 시즌 7 파이널’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됐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