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새로운 플레이 지금이 기회

2023년 03월 15일 14시 54분 51초

펄어비스(대표 허진영)의 검은사막이 공헌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더 빠르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오늘 '검은사막' 공헌도 경험치 획득 주간 의뢰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공헌도'는 검은사막에서 즐길 수 있는 모험 중 황실납품, 일꾼 일 시키기, 아이템 제작, 거점연결 무역하기, 거점연결 사냥터 활성화, 집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가문 기반의 포인트다. 빠르게 얻을 수 있는 공헌도를 통해 검은사막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공헌도를 원하는 곳에 다양하게 사용해 특산품 생산 및 무역 거래 시 보다 높은 수익까지 올릴 수 있다. 

 

모험가는 업데이트 후 검은사막 주요 도시에 위치한 NPC '리아나'를 통해 공헌도 주간 의뢰를 수주할 수 있다. ▲토벌 ▲채집 ▲조련 ▲재배 ▲교역 ▲항해 ▲수렵 중 원하는 주간 의뢰를 선택해 완료 시 공헌도 경험치를 대량으로 획득 가능하다. 공헌도 경험치는 현재 보유 중인 공헌도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300 이상의 공헌도를 보유한 모험가는 공헌도 경험치를 최대 14,650 포인트까지 받는다.

 

수렵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야생의 별'을 추가했다. '야생의 별'은 수렵 몬스터를 도축 시 획득 가능하며 10개를 모아 NPC '리아나'에게 ▲흉포한 야수의 내단 ▲검은 결정 파편 5개 ▲공헌도 경험치 900 + 수렵 경험치 30 중 하나를 선택해 교환할 수 있다. 

 

'황금빛 보답인장 - [황실 조련]' 40개를 ▲돌꼬리 바람 정식 ▲돌꼬리 강장제와 교환이 가능해졌다. '황금빛 보답인장 - [황실 조련]'은 수집 갯수에 따라 ▲마노스 마편 ▲마노스 조련사의 옷 등 교환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새로운 교환 아이템 2종이 추가된 것이다. '돌꼬리 바람 정식'은 거래소 기준 상한가 금액이 2천만 은화에서 4천만 은화로 변경돼 보다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봄을 맞아 5월 10일까지 하루에 한번씩 접속할 때 마다 보상을 지급하는 '봄맞이 데일리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가는 접속일에 따라 ▲크론석 ▲[이벤트] 진귀한 준마 훈련 상자 ▲발크스의 조언(+70) 등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패스 구매 모험가는 ▲복슬복슬 라마를 비롯해 ▲아그리스의 황금 축복 상자 ▲발크스의 조언(+100) 등을 획득 가능하다.

 

펄어비스는 매주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 편의성 개선 등을 통해 검은사막을 더욱 즐겁게 즐기고 모험가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연금, 요리, 낚시 등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합하는 등 생활 콘텐츠 개선에 집중하고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