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 2020, 게임 공식모델로 이종범, 이정후 선정

2020년 02월 14일 13시 19분 44초

한국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신구 ‘야구천재’들이 국내 최고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과 만났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의 신규 시즌 게임 공식모델로 이종범과 이정후 부자를 선정했다.

 

현역 시절 빠른 발과 과감한 주루 플레이로 ‘바람의 아들’로 통했던 이종범과, 그의 야구 DNA를 그대로 물려받은 아들 이정후는 통칭 ‘바람의 부자’로 불리며 많은 야구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 컴프야2020'의 모델로 선정된 이종범, 이정후 부자는 게임 타이틀 이미지 및 각종 홍보 영상을 활용한 온.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들 부자는 이미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공식모델로 선정된 소감과 게임 내 자신들의 능력치를 평가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다룬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게임 및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컴프야2020’은 2020 KBO리그 개막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오는 3월 말 시즌 개막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고급 구단 선택팩’, ‘2020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이종범, 이정후 부자가 영상 촬영 시 입었던 친필 싸인 유니폼과 싸인볼을 선물로 제공하고, 미니 야구 게임, SNS 친구초대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컴프야2020'은 KBO 리그의 생생함을 손안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으로 올해로 18년 역사를 자랑한다. 특히, KBO 전구단의 최신 로스터를 기반으로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모든 구장의 실제 구조물들을 세밀하게 표현하며 야구 게임 No.1자리를 유지해오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