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톡톡 튀는 매력의 신규 코스튬 ‘데님 점프슈트’ 업데이트

2020년 08월 12일 14시 25분 15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2일) 신규 코스튬 ‘데님 점프슈트’를 공개했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귀여운 매력의 ‘데님 점프슈트’ 코스튬을 통해 깜찍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하늘 위로 올라 오행을 발사해 폭발시키는 ’태을진인 망토’ ▲상대방의 중력을 파괴해 드랍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중력술사 갑옷’ 등 파괴력 넘치는 공격력으로 전투 상황을 압도하는 신규 장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6일(수)까지 광복절을 기념해 게임에 최초 접속 시 개수에 따라 ‘유니크 영구용병 소환서’. ‘유니크 영구장비 보급’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이 가능한 ‘태극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각각 30분씩 기록하면 ‘태극기’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태극기’는 물론, ‘여름 선물 상자’를 선물한다.

 

‘여름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 패키지와 ‘영구 용병 소환서’ 등 각종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광복절 당일인 15일(토)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칭호와 메달을 제공한다. 여기에 지정된 이벤트 기간에 해골영웅 60층을 완수하면 ‘태극기’ 2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