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마법 배틀로얄 게임 '스펠브레이크', 9월 3일 전세계 정식 출시

2020년 08월 28일 12시 06분 45초

인디 게임 스튜디오 프롤레타리아(Proletariat)가 많은 기대를 모아 온 마법 중심의 배틀 로얄 게임 스펠브레이크(Spellbreak)를 2020년 9월 3일 전세계적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스펠브레이크는 PlayStation 4, Xbox One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국어도 지원한다.

 

스펠브레이크는 플레이어들이 전장에서 강력한 매직 건틀릿을 휘두르며 화염 토네이도나 감전 가스 구름등과 같은 주문 조합을 만들며, 내재된 마법사의 자질을 펼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액션 마법 게임이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할로우랜드를 무대로 맵을 탐험하며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거나 비행, 순간 이동, 투명화 등의 새로운 능력을 제공하는 마법의 룬 문자가 포함된 숨겨진 상자들을 발견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하나의 스펠브레이크 계정을 만들어 지원되는 모든 플랫폼을 통해 게임 프로그레션, 커스터마이제이션, 통계를 관리할 수 있으며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중인 친구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스쿼드를 만들 수도 있다.

 

프롤레타리아의 CEO 세스 시박(Seth Sivak)은 “스펠브레이크를 처음 만들기 시작했을 때부터 거의 1백만 명의 플레이어들이 테스트 참여로 게임 개발을 지원했고 플레이어 커뮤니티는 디스코드에서 가장 큰 커뮤니티 중 하나로 성장했다.”라며, “크로스 프로그레션 및 크로스 플레이와 같은 혁신을 통해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이 플랫폼에 관계없이 모든 친구들과 어디서든 원하는 장소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됐다. 앞으로 프림달(Primdal)의 깊은 세계관과 그곳의 사람들, 그리고 새로운 게임 모드 등 앞으로 예정된 업데이트 관련 발표할 날을 고대한다.”라고 전했다.

 

세부 내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