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펫오브’ 개선 업데이트 진행

2020년 09월 10일 16시 31분 08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펫 오브’를 개선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10일 밝혔다.

 

펫 오브는 펫에 장착하여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으로 이번 개선을 통해 펫 오브와 등급이 동일한 펫에도 장착할 수 있도록 장착 등급이 조정되었다. 이와 함께 전설 등급 펫 오브 능력치가 추가되고 신화 등급 펫 오브가 신규 출시되었다.

 

또한, 방어구 영혼 부여 효과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다. 영혼 부여를 통한 방어구 능력치 증가 폭을 상향하여,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펫 오브 개선과 함께 유저들의 관심이 특히 높은 업데이트 항목이다.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캐릭터 밸런스 개선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되었다. ‘로그’의 대표 스킬인 ‘다크 배리어’의 효과가 대폭 상승하여, PVE와 PVP에서 로그가 더욱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8월 27일에 한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첫 번째 해외 진출 국가인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동시접속자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