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규 일루전 던전 업데이트 진행

2021년 03월 18일 14시 02분 18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3월 17일, 대표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신규 일루전 던전, 일루전 오브 트윈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규 던전 일루전 오브 트윈스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등장하는 9번째 일루전 던전이다. 일루전 오브 트윈스는 모로크 개미지옥 던전 2층에서 NPC 미르코와의 대화를 통해 베이스 레벨 160 이상부터 진입 가능하다. 이곳은 음침하고 어두운 동굴 분위기를 내뿜고 있으며 곤충형 몬스터들이 가득 등장한다.

 

신규 일루전 던전 내부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기존 장비 12종을 신규 일루전 장비로 강화시킬 수 있다. 또한 장비에 장착할 수 있는 총 10종의 카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점검 이후부터 3월 31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 기간 내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 한 유저 전원에게는 환상석 10개를 지급하며 퀘스트를 클리어 한 유저 중 30명을 추첨해 스페셜 트윈스 제련 박스와 무료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일일 퀘스트 클리어 한 횟수에 따라 환상석 최대 120개와 카츄아의 비밀열쇠를 클리어 한 전원에게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